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2.04.27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198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2-04-27 ~ 2022-05-02

[수의계약공고] 2022학년도 중앙도서관 시청각자료(DVD, CD 등) 납품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2-0038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2022학년도 중앙도서관 시청각자료(DVD, CD ) 납품 업체 선정

물품규격

1. 주문서 관리, 발주 관련 제반사항, 자료 납품은 중앙도서관 의정부캠퍼스 및 동두천

캠퍼스 각각 진행

2. 납품되는 모든 시청각자료에 본교 도서관의 입력 지침에 따른 마크데이터(MARC DATA

) 납품

3. 납품방법 수시주문, 수업 활용 자료 및 이용자 신청 자료의 신속한 납품

4. 전공(학과) 및 수업 관련 자료, 대학생의 교양 함양을 위한 자료, 신간 자료 출시

정보 등 자료 선정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수집하여 수시 제공

5. 훼손된 자료의 교환

공 고 일

2022427

견적마감

202253일 오전 9시까지

제출서류

견적서 1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할인율 명시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201112@shinhan.ac.kr

자격조건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선정방법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담 당 자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이소정 (TEL. 031-870-3074)

과업에 대한 문의 : 학술정보팀 심재우 (TEL. 031-870-3125)

유의사항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비 고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4. 27.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수의계약공고] 2022학년도 컴퓨터공학전공 기자재(모니터) 납품 업체 선정
김정호 2022-04-27 13:34:53.717
이전글
[수의계약공고] 2022학년도 방사선학과 기자재(초음파 QC표준팬텀 외 7건) 납품 업체 선정
김정호 2022-04-21 17:57:0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