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재입찰)
입찰공고 번호 : 신한대학교 제2019-0002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업
가. 입 찰 명 : 신한대학교 홈페이지 및 학과 홈페이지 구축 용역
나. 용역현장 : 경기도 의정부시 호암로 95(호원동)
라.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6개월 이내
마. 사업예산 : 금000,000,000원(부가세포함)[비공개]
바. 사업내용 :
1) 대표 홈페이지를 포함한 교내 홈페이지 통합 구축(반응형 웹)
2) 우리 대학만의 통일된 웹스타일 가이드를 기반으로 한 템플릿 적용
3) 대표?학과 홈페이지 및 교내 포탈, SNS 연계 서비스 제공
4) 공공기관의 법적·제도적(개인정보, 홈페이지보안) 의무이행 준수
5) 효율적 운영을 위한 통합솔루션 업그레이드 도입(PC 및 모바일 환경)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83호, 2018.6.7.시행)
3. 입 찰 일 정
가. 입찰공고 : 2019년 6월 13일 ~ 2019년 6월 19일(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접수) : 2019년 6월 19일 13:00~14:00
(대학본부<믿음관>1층 1031호 구매계약팀)
1) 제출서류는 견적서 제출일시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또는 FAX등의 방법으로는 제출 할 수 없습니다.
2)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16:00 이후 접수 불가
3)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안서 설명회 : 입찰참가접수 마감 후 추후 통보 예정
1) 제안서 설명회는 입찰참가 접수 역순으로 진행되며, 입찰 심사 시 입찰무효의 사유가 발견 될 경우 해당 업체에 대해서는 제안서 설명회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제안서 설명회 : 제안서 설명(PT) 15분, 질의응답 5분으로 제한
라. 협상 및 계약 :
1) 발표일시는 당일 제안 설명회 심사결과표를 취합 후 즉시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 우 사전 안내 합니다.
2)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 및 기타 자료를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 체부터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마.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 서울특별시내에 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최근 2년간 이내 주요 대학, 정부 및 공공기관, 우리나라 100대 대기업(2018년 기준)과 홈페이지 구축 용역 수행 실적이 단일계약 건 2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마. 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 제외
바.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5. 입찰참가 및 제안서 등록 시 구비서류
가. 제안서(대표 홈페이지 디자인 시안 포함) 및 요약서 각 10부.
- 제안서 10부 중 9부는 입찰의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반드시 무기명(업체명 및 브랜드명 삭제)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및 요약서 파일이 수록된 USB.
다. 입찰참가신청서 1부.
라. 법인(개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에는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최근 3년간 홈페이지 구축 용역 실적 증명서
(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등 제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가격 입찰서 : 가격입찰서는 별도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 기록·날인 및 밀봉하여 별도 제출,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총 비용을 작성
- 산출내역서 첨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자.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사본 각1부.
카.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5% 이상)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과 같음(사실과 상위없음)’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날인하여 제출 요함
2) 상기 열거된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은 미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입찰등록 구비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한다.
파.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사본 1부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의 5%이상)은 신한대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호)
제12조(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다.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라.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해당금액의 5% 이상) 미 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 하여 응찰한 자
마. 품질심사결과 부적격 업체 등 조건을 충족한 결격업체는 선정 불가.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혐상기준(제안업체 평가기준)
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시연회를 통한 기술능력평가(90점 만점)와 가격평가(10점 만점)로 구분하여 종합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68점이상)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며,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제안서 평가 결과는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업체 개별 통보 하지 않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신한대학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 합니다.
나. 신한대학교 계약 사무처리 규정에 의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 중 신한대학교
퇴직자가 재직 중인 업체는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완료 시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설문조사 시에는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유의)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직접 입찰로 입찰자가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 하며, 우편 및 Fax, e메일
등의 방법으로는 접수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 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면세사업자 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 합니다.
라.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됩니다.
바. 계약 체결된 사업자는 본 용역과 관련하여 취득 한 업무내용에 관해 제3자에게 누설
하여서는 아니 되며, 신한대학교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사.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문의사항
가. 제안서 및 과업에 관한 문의 : 정보화팀 서지용 팀원(☎031)870-3136)
나. 입찰 및 계약절차에 관한 문의 : 구매계약팀 김정호 주임(☎031)870-3073)
? 참고 : 질의사항에 있어서 유선통화로 답변 된 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며, 유선통화를 한 경우라도 반드시 서면질의에 의해 회신된 문서로 발송?접수한 사항만 인정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6. 13.
신 한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