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에서는 재학생 독서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를 위해 독서멘토링 시범 운영 팀을 모집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1학기 시범운영 후 2학기 확대 운영 예정
※ 교수님과 함께하는 독서 멘토링 프로그램과 다른 프로그램이며, 재학생으로만 구성
■ 운영내용
- 재학생 독서멘토링(독서 동아리) 시범운영
- 주제도서 선정 및 멘토링 활동은 팀별 재량
- 팀별 리더 선발하여 프로그램 운영·관리(회차별 보고서 작성, 운영비 정산, 담당자 소통 등)
- 프로그램 종료 후 활동보고회 진행(일정 추후 안내)
■ 활동기간
- 2024.05.01.~2024.07.05.
- 기간 내 팀별 7회 모임 진행
■ 모집인원(팀)
- 1학기 총 2팀 모집
- 1팀당 재학생 3명 이상 5명 이하로 구성하여 팀 단위로 신청
■ 참여혜택
- 팀별 운영비 300,000원 지원 ※ 도서구입, 다과비(식사) 용도 / 법인카드로 지급
- 마일리지 70점(팀원), 100점(리더)
■ 신청안내
- 신청서류: 참여신청서 작성
- 신청방법: 신한대학교 MYCA+(https://mycaplus.shinhan.ac.kr/) → 비교과 프로그램 → 독서 멘토링 시범운영 신청(신청서 첨부)
- 신청기간: 2024.04.18.(목) ~ 2024.04.28.(일)
■ 기타사항
- 선정된 팀은 신청서 검토 후 2024.04.29.(월) 개별연락 및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선정된 팀은 2024.05.01.(수) 17:30 멘토링 O.T 필수 참석(온라인 진행 / 30분 소요)
■ 문의사항
-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031-870-3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