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6.18
작성자
이지영
조회수
1218

신한대 “코로나 암행어사” 선발 철저한 학생안전태세 유지

신한대학교, “코로나 암행어사선발하여

철저한 학생안전태세 유지

학생안전관리 캠페인을 통하여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방안 모색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54bc0001.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2000pixel, 세로 600pixel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가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을 위하여 코로나 암행어사라는 학생안전관리캠페인을 시작한다.

 

신한대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각 캠퍼스별 3명씩 암행어사를 선발하여 학생들의 수업시간 책상 거리유지 및 마스크 착용 등 자발적인 방역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는지 직접 체크할 예정이다.

 

암행어사단에 의해 방역이 우수한 학과 및 수업으로 선정될 경우 해당 학과 및 수업에 신한대학교에서 준비한 깜짝선물이 지급된다. 암행어사단은 현재 진행 중인 수업시간 외에도 특히 기말고사 기간 동안 얼마나 학생들이 자체방역관리를 잘하는지 중점적으로 체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준비한 신한대학교 학생처 이동원 담당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학교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날씨가 더워지며 느슨해진 긴장의 끈을 다시 팽팽하게 조여 안전한 신한대학교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한대학교의 코로나 암행어사캠페인은 616~17일 양일 간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여 이번 1학기가 끝나는 날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