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12.20
작성자
차명선
조회수
640

정예 국군 장교 양성의 요람 “신한대학교”

정예 국군 장교 양성의 요람신한대학교”       

[육군 6. 해군 2. 해병대 6] 최종 합격

* 4년간 전액 등록금. 입학금 지원, 2023년 졸업 후 장교 임관 보장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 사이버드론봇군사학과는 올해 창설되어 정예 국군장교의 양성이라는 학교 목표에 부흥하여 2019년 국방부가 선발하는 군복무 가산금을 받는 대학생 시험에서 육군 6, 해군 2, 해병대 6명이 합격하여, 최종 등록은 육군 6, 해군 1, 해병대 3명은 입학금, 4년간 등록금 전액을 수여 받고 무관 후보생으로서 4년간 학업에 열중 하여 2023년 졸업 후 국군 장교로 임관하게 됩니다. 

  사이버드론봇군사학과장(형성우 교수)은 위와 같은 성과를 보인 것은 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 여러분께서 배려와 격려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하며, 특히 본 학과를 개설할 수 있도록 해주신 김병옥 전 총장님께 간절한 기도로 이루어진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합니다.

또한, 군사학과 1기생은 선배들도 없는 가운데, 새로운 신한의 역사를 만든 것에 대해 합격한 학생들에게 격려와 금년도 비선 된 학생들은 2020년도에는 전원 합격하여 개인의 영광과 학과의 명예를 더욱 드높이자고 역설하였습니다.

 박진우 지도교수는 입학과 동시에 스포츠형 머리를 깎고 이른 아침부터 체력단련(1.5km 달리기,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제식훈련, 군인 기본교육 등을 통해 장교 기본 교육과 밤늦게 까지 장교 인?적성 고사 준비를 통해 지나온 9개월을 생각할 때 한 명의 낙오 없이 학과 프로그램을 잘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육군 장교에 합격한 강윤혁 학생(사이버드론봇군사학과 1학년) 필기고사, 체력검정, 면접,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 장교로 선발되기 위한 과정, 과정 마다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였으며, 이제부터 장교로서 갖추어야할 소양들을 교수님들의 지도를 잘 받아 멋진 장교로 임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69200e23.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26pixel, 세로 475pixel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